서울연기학원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 2018년 정규반 모집
상태바
서울연기학원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 2018년 정규반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연기학원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가 2018년 정규반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규반 모집은 2017년 12월 1일 부터 모집중에 있으며 다가오는 12월 16일에는 송창수 감독의 카메라 연기 무료 특강이 예정돼 있어 수강생들 및 수강예정인 학생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잡아주고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는 캐스팅에 필요한 캐릭터 가이드라인을 잡아줌으로써 자신만의 명확한 캐릭터를 설정하는데 갈피를 잡아주고 이를통해 캐스팅 기회를 만들어 다양한 연극 및 웹드라마 영화에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다.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에서는 정규반을 포함한 취미반, 입시반, 뮤지컬반을 진행하고 있고 감독 송창수, 임공삼, 강사 김세황 등 현역 전문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에서는 다양한 강좌와 또 입시 및 취미 등 소수정예로 개인 맞춤형 지도를하는 장점이 있고, 송창수 감독을 비롯한 실전노하우를 가진 베테랑들의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자신의 진로설정에 도움이 될것이며 체계적인 시스템 및 피드백을 통해 고유 캐릭터를 만드는데 최적화돼 있다”고 전했다.

‘에이디엠씨네아트센터’의 특별 무료 강연이 오는 16일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