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오는 23일 ‘GS 홈쇼핑’ 2차 방송 진행
상태바
라뮤즈, 오는 23일 ‘GS 홈쇼핑’ 2차 방송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1 뷰티 에스테틱 브랜드 라뮤즈가 라뮤즈 리턴투 비주얼밤이 12월 3일 첫방송에서 매진 기록에 힘입어 12월 23일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수의 트렌드 리더들이 이끌던 ‘필터광’ 트렌드를 대세 트렌드로의 확장을 시작한다는 의미에서 GS 홈쇼핑에서의 2차 론칭 방송은 그만큼 의미가 크다.

게다가 첫 론칭 방송 때, 방송종료 15분을 남기고 매진을 기록했다는 것은 소비자들이 해당 트렌드에 크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에, 라뮤즈는 2차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호응할 계획이다.

지난번 GS 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시작하며 2018 F/W ‘필터광’ 트렌드를 이끌며, 배우 윤세아를 뮤즈로 기용한 라뮤즈는 최근 신개념 커버크림 ‘비주얼밤’을 GS홈쇼핑 론칭 방송의 매진하며 대표 뷰티 브랜드라는 것을 다시금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켰다.

라뮤즈 리턴투 블레싱 비주얼 밤은 셀럽과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데일리 에센셜즈 리제너레이팅 크림’과 ‘라뮤즈 비비크림’을 블렌딩해 발라주던 것으로 먼저 유명한 제품이다. 2차 방송 구성은 전 방송 구성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차 방송에 대해 관계자는 “트렌드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토록 높을 줄은 몰랐다며, 향후2차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지지에 호응해 나가겠다”며 “향후 2차 방송을 통해, ‘필터광’ 트렌드를 더욱 대세로 굳히겠다”고 덧붙였다.

라뮤즈의 GS 홈쇼핑 방송은 12월 3일 오후 12시 40분에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