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앤컴퍼니,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서’ 획득
상태바
코스모앤컴퍼니,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서’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가정 양립 위한 ‘출산·육아휴직 보장’ 등 가족친화제도 운영

‘책임경영’, ‘가치 경영’, ‘열린 경영’을 지향하는 코스모앤컴퍼니가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여성가족부로부터 코스모앤컴퍼니가 획득한 ‘가족친화인증서’ 유효기간은 이달 12월 1일부터 오는 2020년 11월 30일까지다.

코스모앤컴퍼니가 획득한 ‘가족친화인증서’는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우수 기관이나 기업 등을 대상으로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 제15조 제1항에 따라 우수한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를 구축하고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가족친화기관이나 기업들을 선정해 수여하는 인증서다.

현재 코스모앤컴퍼니는 여성 임직원들의 처우를 위해 임신과 육아를 위한 출산 및 육아휴직 보장뿐만 아니라 가정의 날, 여직원의 날, 캐쥬얼 데이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기업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코스모앤컴퍼니 관계자는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으로 고객과 교감하는 것을 기업의 최고 모토로 하듯이 가족친화형 기업으로 가족과 함께 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는데 힘을 써 달라는 인증으로 알고 더욱더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에 관심을 갖고 일과 가정 양립에 힘을 보태는 기업경영을 해 나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앤컴퍼니는 다이슨, 블루에어, 핏비트, 옥소 등 친환경 가정용 소비재나 건강 관련 브랜드 등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