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 LG스타일러 렌탈 ‘GS샵 콜라보 베스트딜’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이샵, LG스타일러 렌탈 ‘GS샵 콜라보 베스트딜’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이샵은 GS샵과 콜라보레이션 베스트딜 이벤트를 실시해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LG정수기와 전기레인지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기청정기, 건조기, 안마의자 등에 대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콜라보 베스트딜은 LG 스타일러 렌탈시 1개월 무료 렌탈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포토후기 경품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포토후기 경품의 참여 방법은 LG스타일러 렌탈 후 후기에 설치한 사진 등을 내용에 담아 남기면 된다.

경품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 빵 교환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중 하나가 무조건 증정된다. 단, 렌탈료 무료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주문 및 결제완료 고객 한정으로 진행하며 1월 7일까지 설치완료되야 한다.

이밖에도 LG전자 이샵은 스타일러와 함께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등을 결합해 렌탈하면 월 5천원 추가로 할인이 제공된다.

LG전자 이샵 관계자는 “GS샵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올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다른 품목에도 많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LG 트롬(TROMM) 스타일러는 순수 물로 나오는 트루스팀으로 집먼지진드기부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최대 99.9% 살균되고 냄새 제거부터 바지 칼주름까지 한번에 잡아주며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로 옷감 손상 없이 습기가 제거된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집밖에서 작동시킬 수 있는 원격제어 시스템과 14개 코스 중 필요한 코스로 운영이 가능하며 수시로 전력사용량을 확인 및 에너지 모니터링을 확인할 수 있고 최대 10리터 제습 용량으로 드레스 룸이나 방안 실내공기 옷까지 관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