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세종페이’, ‘2017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세종텔레콤 ‘세종페이’, ‘2017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페이’ 웹사이트, 유저 접근성·편의성 높은 평가 받아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서종렬)의 판매자를 위한 간편결제서비스 ‘세종페이’ 웹사이트가 ‘2017 웹어워드코리아’의 금융일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천명의 평가위원단이 한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금융일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세종페이’ 사이트는 일러스트 및 영상 등을 통해 사이트에 처음 접속한 이용자도 해당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종페이는 카드결제기나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판매자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결제서비스다. 고객과의 대면, 비대면 상황에 따라 카드결제(수기결제, 리더기결제), ARS 결제, SMS 결제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 내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카드사별 거래 조회 및 주문 등록, 상품별 거래 조회 등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텔레콤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페이 사이트 및 포스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세종페이 신규 계약 가맹점에게 초기 가맹점 등록비 20만원을 전액 무상 지원하는 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상담 문의를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 예정이다.

세종텔레콤 마케팅 담당 박효진 이사는 “2018년에도 ‘세종페이’를 통해 판매자들의 결제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해당 솔루션 및 사이트 내 사용자 편의성 역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텔레콤은 기존부터 제공하던 데이터 및 유무선 통신 서비스를 활용해, 세종페이와 같은 ICT 솔루션 및 생활밀착형 모바일 서비스 개발, 보안솔루션 및 커머스 사업 진출 등 신규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며, 종합 ICT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