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물티슈 블루, 런칭 기념 인스타그램 사전 이벤트
상태바
센스물티슈 블루, 런칭 기념 인스타그램 사전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용도 물티슈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센스물티슈가 ‘센스물티슈 블루’ 출시를 앞두고 사전 빈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센스물티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베스킨라빈스 눈 내리는 스노우빌리지 케이크(1명), 센스물티슈 100매 캡형 10팩(4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방법으로는 센스물티슈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해당 게시글을 리그램, 댓글로 정답을 적으면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새롭게 런칭하는 센스물티슈 블루는 미국 타임지 선정 10대 수퍼푸드인 블루베리 추출물이 첨가되어 더욱 강력한 피부 보호를 가능하며, 센스물티슈의 대표적 성분인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께 추가되어 바다보도의 수분에너지와 블루베리의 피부건강 에너지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료가 아닌 고가의 천연 라벤더 오일을 사용하여 촉촉함이 더욱 오래 유지되고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의 센스물티슈에 만족하며 제품을 사용했던 국내 많은 소비자들은 센스물티슈 블루 런칭 소식을 듣고 “센스물티슈 민트도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매우 만족했는데, 블루가 출시된다니 기대된다”, “마침 물티슈가 떨어져가고 있는데 새롭게 런칭하는 제품을 구매해보고 싶다” 등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들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