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톰, 듀얼시스템 스팀다리미 'HI-9000' 16일 GS홈쇼핑 판매
상태바
휴스톰, 듀얼시스템 스팀다리미 'HI-9000' 16일 GS홈쇼핑 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무선물걸레청소기로 시작해 소형가전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휴스톰이 최근 새로이 출시한 듀얼시스템 스팀다리미 HI-9000에 대해 TV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스톰은 듀얼시스템 스팀다리미 HI-9000을 오는 16일(토) GS홈쇼핑을 통해 오전 9시 23분과 오후 1시 6분 하루 두 차례에 걸쳐 판매방송을 확정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듀얼시스템 스팀다리미 HI-9000은 ㈜휴스톰이 기존의 청소기 제품에서 가전제품으로 확장하는 신호탄이 되는 제품으로, 휴스톰은 지난 2013년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를 첫 출시하며 회전 물걸레청소기 시장을 개척한 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여 왔다. 금번 신제품은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휴스톰이 자체 개발한 듀얼히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스팀 예열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60초라는 빠른 시간 안에 다림질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주요 특장점이다. 여기에 회전 스팀 노즐이 적용되어 옷감을 상하지 않고 빠르게 다림질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옷감에 맞춰 스팀 외에 건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듀얼시스템으로 본체와 다리미 열판에서 각각 가열하는 고온 히팅 시스템으로 고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림질을 할 수 있어 다림질 시간 자체가 단축되면서도 효과적인 다림질이 가능하다. 본체의 스팀 홀더에 다리미 부분을 거치하면 자동으로 스팀이 정지되고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성 관련 기능도 탑재됐다. 1.1리터의 대용량 물통으로 중간 물 보충 없이 많은 옷을 다림질 할 수 있고, 사용자 편의를 위한 직관적 디자인의 터치패드 및 LED 표시창도 적용됐다.

90도로 회전되는 다리미 헤드와 3단계로 각도조절이 되는 다림판은 다림질을 더욱 편리하게 가능케 했으며, 조립과정도 간편해 주부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본체와 스탠드 분리구조로 되어 있어 이동과 보관도 용이하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회전 다림판과 행거, 회전스팀노즐, 옷감에 따라 선택 사용하는 브러쉬 악세서리 3종, 보호장갑도 기본 품목으로 제공된다.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특성은 이번 TV홈쇼핑을 통해 좀 더 세밀하게 보여질 예정이며, 이와 별도로 전국 하이마트를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어 직접 체험 후 구매도 가능한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무선물걸레청소기부터 TV홈쇼핑 방송 시마다 매진과 주문상승이 이어져 왔는데 이는 휴스톰의 장점을 제대로 알게 되면 편리하다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판매량 상승에 대비해 재고를 충분히 준비해 둔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휴스톰은 기존의 무선물걸레청소기로 3대 글로벌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는데, 이번 신제품 스팀다리미 역시 이러한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이어가 유려한 외관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