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청주가구 할인매장 마초가구 ‘2017년 연말결산 세일 이벤트’
상태바
대전 청주가구 할인매장 마초가구 ‘2017년 연말결산 세일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고 품질의 가구를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자’라는 슬로건을 내건 대전 청주가구 할인매장 마초가구에서 소비자들에게 겨울 특가 찬스의 기회를 제공한다. 12월 연말 특가 할인을 적용해,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아온 이번 ‘2017년 연말결산 세일 이벤트’ 는 수입매트리스이 대명사인 템퍼페딕, 씰리 등 매트리스에도 적용이 된다고 전했다.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과 입주 가구를 마련하고자 하는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마초가구만의 특별한 연말 행사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코너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직접 비교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연말 시즌답게 비교적 높은 할인율이 적용돼, 합리적 수준의 가격에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마초가구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할인행사는 이번 2017년 연말결산 세일 이벤트를 통해 처음 진행되는 행사이니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않고 네이버 예약 시 5% 추가할인혜택도 있으니 꼭 챙기셨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덧붙였다.

대전 청주가구 할인매장 마초가구의 이번 행사는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자세한 내용 및 상담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