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덴탈제약, 국내 구강제품 강소기업 자존심 지켜
상태바
금호덴탈제약, 국내 구강제품 강소기업 자존심 지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구강관련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구강 제품을 구매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금호덴탈제약이란 이름을 접한 적이 있을 것이다. 3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업계를 지켜온 강소기업의 자존심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기업이 커지면 다른 분야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금호덴탈제약의 경우 고집스럽게 구강제품 한 가지만을 연구하고 또 개발해 출시했다. 그만큼 회사는 제품의 품질에 대해 자신감이 있으며 이를 증명하는 것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있다. 

구강제품 업계에는 대기업이 다수 포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안에서 회사가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은 해당 분야에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며 다른 기업들과도 다양한 협약을 통한 연구 개발을 진행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실제로 금호덴탈제약이 진행한 협약에는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조선대학교 등 저명한 치과대학이 있는 곳들과 함께였다.  

그 결과로 출시된 제품들은 어린이 치약, 스트로베리 치약, 과산화수소 미백치약, 죽염 치약 등 종류도 다양하다.  

관계자는 “한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을 생산하기 위해 부설연구소에서는 협약 및 공동연구로 노력 중이다.”라며, “30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분들의 성원덕분”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금호덴탈제약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대량 구매 및 OEM/ODM 관련 문의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