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에스리,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1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GIS 오프라인 강좌 무료 수강…고객 니즈 반영·사용자 GIS 활용도 향상 위해 마련

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는 유지관리 고객들이 2018년 한 해 동안 한국에스리의 아크GIS(ArcGIS) 오프라인 강좌를 무료 수강할 수 있는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육에 대한 유지관리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현재 사용 중인 아크GIS 기능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게 함으로써 사용자의 GIS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에스리는 최근 유지관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했으며 응답자의 45%가 추가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제공을 꼽았다.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은 유지관리 계약 기간이 2018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에 중첩되는 모든 유지관리 고객(일부 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한다. 아크GIS 데스크톱, 아크GIS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당 1명의 수강자를 선정할 수 있고, 수강자 등록 후 라이선스에 따라 수강 가능한 강좌를 신청하면 된다.

교육은 전문강사가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오늘부터 2018년 1월부터 2월까지 수업 신청이 가능하다. 강좌 확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에스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은 “‘아는 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느낀다’는 말처럼 얼마나 아는가에 따라 제품의 활용도가 달라지므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지관리 고객들이 GIS 현재 기술을 배우고 바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조사와 프로그램 개발 등 앞으로도 더 나은 유지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