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틀리, 블록체인 기반 로열코인 토큰 제너레이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앱솔루틀리, 블록체인 기반 로열코인 토큰 제너레이션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로열티(Loyalty) 시스템 선도기업이자 디지털 토큰 로열코인(LYL)을 창시한 앱솔루틀리(Appsolutely)는 로열코인의 토큰 제너레이션 이벤트(TGE)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로열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로열플랫폼에서 사용되는 토큰으로, 사용자는 로열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는 제휴 브랜드에서 언제 어디서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패트릭 팔라시오스(Patrick Palacious) 앱솔루틀리 CEO 겸 설립자는 “로열티 이코노미를 재형성한다는 비전을 향해 큰 걸음을 내딛게 돼 기쁘다”며 “앱솔루틀리는 로열코인을 공개하며, 로열플랫폼이 약속하는 고객과 브랜드 간의 관계를 보다 견고하게 다질 수 있도록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11월부터 진행된 프리세일에서 앱솔루틀리는 총 47.5억의 구매 가능한 로열코인 토큰을 발행했다. 소비자들은 토큰으로 로열플랫폼 제휴점 및 소매업자(리테일러)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과 로열코인을 교환할 수도 있다. 

앱솔루틀리는 이번 TGE 기금으로 로열플랫폼을 확장하고, 로열코인과 연관 서비스의 기능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 등에 투자한다. 또한 로열코알리션(LoyalCoalition)에 더 많은 상인 및 판매 업체를 추가해 내년 초 북미와 동남아시아에 로열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앱솔루틀리는 옴니채널을 활용한 로열티 경제 트렌드에 주목,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탄탄한 시스템을 개발해 왔다. 로열플랫폼은 기업이 옴니채널 로열티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부족한 로열티 시스템은 보다 안전하고 가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바꿀 수 있게 한다. 로열플랫폼은 전자 지갑, 화이트 라벨 앱 시리즈, 참여 상인 및 판매 업체 연합으로 구성돼 있다.

앱솔루틀리의 새로운 로열티 생태계는 소비자가 모은 리워드를 어떻게 사용할지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으로,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서 로열코인을 모으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열코인은 소비자가 모은 포인트를 다른 제휴 파트너사의 상품 또는 서비스와 교환 가능하도록 하여 소매업자가 추가적인 경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수익 원천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