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와 함께하는 맥킨더 스토리, ‘맥포머스’ 이어 크리스마스 선물 특별전
상태바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맥킨더 스토리, ‘맥포머스’ 이어 크리스마스 선물 특별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교육용 자석완구부문에서 어린이 대통령(초통령)이라 부르는 헤이지니(본명 강혜진)를 CF모델로 발탁해 현재 TV 방영 등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인더블럭(대표 신동일)은 오는 15일 낮 12시 40분부터 13시 20분까지 GS 홈쇼핑에서 ‘맥킨더 뉴 브레인 에듀 크리스마스 자석교구 특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2일 첫 방송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이후,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어느 때보다 상품구성이 풍성하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재 GS SHOP에서 사전주문(12월 7일~15일 11시까지)을 받고 있으며, 사전구매자들 역시 방송 당일 구매자들과 동일한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맥킨더 뉴 브레인 에듀 자석완구세트는 총 664pcs를 제공한다. 386pcs에 그림카드 120장을 본구성으로 스페셜 에디션 올마이티 128pcs, 스페셜 에디션 컴플릿 트렌스포테이션 25pcs, 스페셜 에디션 시티트레인 25pcs, 맥킨더 뉴 브레인 에듀세트 활동북 9권, 맥킨더 뉴 브레인 에듀세트 가이드북 1권, 맥킨더 뉴 브레인 에듀세트 부모가이드북 1권, 플레이 시트 2장, 맥킨더 보관함 등 8종류가 추가로 구성된다. 여기에 모든 구매고객에게 올마이티 크리에이터 100pcs가 제공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한정기간(12월 7일~25일)에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자석블럭 스타터 세트가 추가로 증정돼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성비를 염두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좋은 구매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더블럭은 교육용 프리미엄 자석완구 제조업체로 현재 150여 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인증, 정부에서 주관하는 신용보증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으로, 제품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력, 시장성, 안전성 등을 두루 공인 받은 모범적인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해당 제품 구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맥킨더 공식 홈페이지 또는 GS 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