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샴푸 ‘나나바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관심
상태바
탈모방지샴푸 ‘나나바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관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의 수를 보면 '탈모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탈모는 노화, 유전을 비롯해 스트레스, 식생활 등에 따라 생길 수 있다. 이전에는 흔히 40대 이상 중장년층에게 발생한다고 인식되었지만, 최근에는 호르몬의 불균형과 취업, 시험 등의 스트레스 강도가 높아지면서 연령에 관계 없이 발생하고 있다. 그만큼 국민 고질병이 된 탈모 때문에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관리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 중 실천하기 가장 쉬운 방법은 탈모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탈모 기능성 제품은 일반 샴푸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제대로 된 탈모샴푸를 선택해야 두피 가려움증과 비듬, 각질 등을 케어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트러블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나나바라 샴푸' 가 주목을 받고 있다.

나나바라 샴푸는 탈모 기능성 샴푸로 두피에 자극이 되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등은 제외하고 15년 이상의 연구와 개발 경험을 통해 특허받은 천연성분으로 제조 되고 있다.

나나바라 관계자는 "탈모샴푸를 고를 때에는 비오틴, 피리티온아연액,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좋다. 나나바라 샴푸는 국내외 호텔, 샵에서 사용될 정도로 식약처 허가를 마친 안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탈모 기능성 샴푸 외에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건선 피부 (아토피) 보습용 비누를 판매하고 있으며 헤어토닉의 경우 두피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겨울철 건조한 머릿결 손상을 방지할 수 있으며, 샴푸와 함께 사용 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나바라 샴푸를 이용한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최고", "부모님 두피 건강 챙겨드리기 좋다."라는 등의 후기 평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