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림포디아 박이경 대표, '2017 ASIA TOP BRAND AWARD' 아시아최강명인대상 수상
상태바
천연화장품 림포디아 박이경 대표, '2017 ASIA TOP BRAND AWARD' 아시아최강명인대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에스테틱 전문 림포디아 박이경 대표가 2017 ASIA TOP BRAND AWARD 아시아최강명인대상 을 수상했다. 

2017 ASIA TOP BRAND AWARD 아시아최강명인대상시상식 은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4박 5일간 인도네시아 발리 국제컨벤션센터(BICC)에서 개최되었다.

2017 ASIA TOP BRAND AWARD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18개국 약 2,000여명의 의료미용 관련분야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국제행사로 아시아 지역 의료미용인 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각국의 문화·기술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박이경 대표는 행사기간 동안 치러진 세계하모니친선대사(Miss Harmony World) 미인대회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공정한 심사와 함께 2017 ASIA TOP BRAND AWARD 자리를 빛냈다. 

에스테틱 전용 천연화장품 브랜드 림포디아는 전라북도 남원 지리산에서 재배한 허브를 직접 수매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국내산 허브오일 정유추출기로 직접 생산한 국내산 허브오일과 허브워터를 제품에 사용하여 천연제품에 질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시아최강 명인대상을 수상한 박이경 대표는 “제품 생산에 그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R&D)와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천연화장품 브랜드 림포디아를 운영하며 업계에서도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평가를 받는 가운데 친환경 원료 발굴과 제품생산, 판매까지 끊임없는 전진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이하 AMAEA)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명인대상을 수상한 박이경 대표는 본인의 경력을 활용해 한 단계 진일보한 친환경제품 과 림포테라피 기법을 이용 고객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체형의 변화, 노화주름개선과 피부탄력, 노폐물 배출 효과를 주어, 의료미용 관련분야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이번 명인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현재 천연화장품 림포디아에서 고객감사 2017 슈퍼그뤠잇 이벤트를 1주일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기 전품목 최대 50% 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