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획득
상태바
에스원,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2.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빌딩 관리하는 ‘블루에셋’, 산업안전보건공단 재해 예방 인증 프로그램서 인증 획득

에스원(사장 육현표)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공단이 재해 예방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다수의 지점을 보유한 서비스업 본사가 현장의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지원 체계를 구축했는지 여부를 평가한다.

에스원의 BE 사업부는 프리미엄 부동산종합서비스 브랜드 블루에셋으로 전국 232개 빌딩의 시설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오피스빌딩, 연구소, 공장 등 다양한 종류의 빌딩을 관리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근무하는 대형빌딩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임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재해 예방 지원 체계를 진단받기 위해 이번 인증 프로그램에 지원했다.

에스원은 EHS 전산시스템을 구축해 현장의 안전보건 활동 내용에 대한 체계적 관리, 모바일 빌딩관리 시스템인 스마트FM 모바일을 통한 현장 업무 효율화,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를 개관하여 직원들에게 전문 기술교육을 통한 기술 전문가 양성 기회 제공 등 선진화된 안전보건 지원체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권영기 에스원 BE 사업부 전무는 “수많은 입주자들이 근무하는 대형빌딩을 관리하는 건물관리 회사이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매우 크다”며 “건물관리 노하우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안전 보건 관리 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