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 항공서비스학과, 대학정시 대비 2차 전국 모의면접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 항공서비스학과, 대학정시 대비 2차 전국 모의면접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항공서비스학과 과정에서 다가오는 12월 16일 학교 항공객실센터에서 2018학년도 항공운항과 및 항공서비스학과를 지원하고자 하는 고3 학생 및 N수생을 대상으로 정시모집 대학입시대비 제2차 전국모의 면접실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총 3부를 진행된다 1부는. 모의실기 면접, 2부는 면접 메이크업 및 의상 TIP, 3부에서는 멘토들의 1:1 코칭 노하우 전수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현재 이 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과정은 2013년 개설되어 2015년 첫 졸업생을 배출한 학과로 졸업자 중 진에어 객실승무원,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진에어 객실승무원, 이스타항공 객실승무원 등 매년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이 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과정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 출신 교수진과 국내 어떤 대학교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임원 출신인 최성수 학부장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여 승무원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와 관련 전문학교 입시 전문가 서울호서 김도훈 과장은 “현직 출신의 교수 중심으로 현장 실무 수업을 통해 서울호서 졸업생들은 항공승무원을 비롯해, 항공사지상직, 호텔 등으로 전원 진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학교는 고졸 예정자나 고등학교 동등학력 소지자면 누구나 입학이 가능하며 현재 100% 면접으로만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