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파티패키지 ‘Party On’ 출시…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파티패키지 ‘Party On’ 출시…다양한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각종 혜택이 담긴 파티패키지 ‘Party On’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Party On 패키지는 울창한 원시림과 한라산,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스위트룸 더블 1박 혜택을 지원한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룸서비스로 와인 1병과 계절과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포함된 미러볼과 골드빛 파티 풍선 세트도 제공한다.

또 에스테덤의 미스트 2종 세트(셀룰러 워터 미스트 100ml,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 100ml)를 선착순 100실에 무료로 증정한다. 에스테덤은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피부 기능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핵심 특허 성분인 ‘셀룰러 워터’가 함유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낮에는 겨울 추위가 느껴지지 않는 사계절 온수풀에서 유영을 만끽하고, 밤에는 인피니티 풀에서 펼쳐지는 감각적인 DJ풀파티와 함께 20시부터 22시까지 Sweet Sparkling Wine 6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해피아워’ 2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이에 제주의 밤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8년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화요일 또는 수요일 투숙 시 안락한 휴식이 가능한 프라이빗 카바나 3시간 무료 이용 특전을, 3인 투숙 시 엑스트라 베드와 인피니티 해피아워 1인 무료 혜택을 지원한다.

온라인 예약 시 지난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정글 바(Jungle Bar)에서 시그니처 음료 2잔을 제공해, 회색 빛 겨울에도 초록빛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이색 정글 바를 체험해볼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