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팩토리, 아이폰X 투명 케이스 3종 출시
상태바
비주얼팩토리, 아이폰X 투명 케이스 3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키드, 클리어, 글리터 투명케이스 3종

비주얼팩토리는 지난 11월 24일 애플10주년 기념제품 아이폰X가 국내 출시 시작과 동시에 아이폰X의 고유색상을 살리며 흠집이 나지 않는 투명케이스로 시너지클리어, 시너지글리터, 네이키드 등 3종류의 투명케이스로 출시했다.

3종의 아이폰 투명케이스는 다양한 특징이 엿보이는 제품들이다. 점차 엣지화되어 가고 있는 스마트폰기기 모서리 엣지라운드 부분을 완벽한 보호는 물론 투명케이스 사용자들의 고충이 많았던 지문방지 기능과 케이스를 끼운 후 스마트 폰에 딱 달라붙는 유막현상을 방지기능 등이 포함돼 있어 아이폰X 투명케이스는 고유 색상 훼손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주얼팩토리의 첫 번째 투명케이스 모델 시너지클리어 모델은 기존의 폰케이스와 달리 이중결합 구조형태를 지니고 있다. 엣지라운드 부분은 말랑한 TPU소재를 사용 하였으며, 후면부위는 PC소재를 사용하여 소프트한 그립 감을 느낄수가 있다. 또한 볼륨버튼 터치감을 살리기 위해 실버크롬으로 케이스를 끼우지 않은듯한 버튼터치감을 느낄수가 있다.

두 번째 모델 시너지글리터는 클리어와 동일한 기능을 지니고 있으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글리터 디자인으로 은은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세 번째 투명케이스 네이키드 모델은 다른 두 모델과는 달리 결합구조가 아닌 일체형 구조로 이어져 있으며 생생한 볼륨, 홀드 버튼 터치감을 느낄수 있는 크롬실버 기능과 스마트폰에 달라붙는 유막현상방지 기능으로 되어져 있으며 옆면라운드는 부드러운TPU와 후면은 단단하고 고유색상을 보다 깔끔하게 표현하는 PC재질로 구성돼 있다.

비주얼팩토리 투명케이스 3종 모두 자유로운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케이스 하단부분에 고급스러운 비주얼팩토리 브랜드로고가 24K 도금 가공돼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전해진다. 액정보다 케이스가 살짝위로 올라와 액정보호기능은 물론 카메라 보호기능 까지 겸비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6/6S, 아이폰7, 아이폰8 기종 모두 공용으로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있다.

한편 비주얼팩토리는 아이폰X 투명케이스 이외에도 다양한 기기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하드케이스, 범퍼케이스, 카드케이스, 보조배터리 등 새로운 자체제작 디자인 모델을 계속 출시하고 있다. 비주얼팩토리의 모든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스토어팜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