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인에이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MOU
상태바
비즈플레이·인에이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MOU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웨어 ‘지웨어’ 통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제공…시장 경쟁력 강화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그룹웨어 전문 기업 인에이지(대표 신승훈)와 양사 서비스의 연동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비즈플레이는 인에이지의 대표 그룹웨어 상품 브랜드인 ‘지웨어(G-Ware)’를 통해 자사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에이지의 웹메일 서비스인 ‘지웨어 메일(G-Ware Mail)’을 비즈플레이 고객에 제공한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인에이지 그룹웨어 내에서 보다 편리하게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인에이지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 그룹웨어 고객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신승훈 인에이지 대표는 “기업 시장에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제휴로 지웨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종이 영수증으로 허비되는 연간 비용이 엄청나다. 향후 10년 이내에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라며 “인에이지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올 초부터 영림원소프트랩, 포렌, 제이엠에스컨설팅, 아이퀘스트, 이맥스솔루션 등 국내 대표 ERP 기업들과, 아이투맥스, 세일즈인사이트, 핑거포스트 등 국내 대표 CRM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왔다.

또한 비에스지원, 아프로, 이노에버솔루션, ASPN 등 SAP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 시장에도 적극 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