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최초의 골프박람회 ‘2017 코리아골프엑스포’ 개최 임박
상태바
제주도 최초의 골프박람회 ‘2017 코리아골프엑스포’ 개최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역 골프산업 발전과 개발을 위한 코리아골프엑스포가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제주)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 주최사 이상네트웍스는 연간 40여회, 13,000여부스, 30만㎥규모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전시 전문 기업이다. 또 이번 박람회는 ICC제주가 후원해 이상네트웍스와 ICC제주의 전시컨벤션 기획역량이 집중될 예정이다.

코리아골프엑스포는 골프장비, 골프패션, 골프인프라 및 시설, 골프서비스, 교육 및 서비스, 미디어 등의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며 테일러메이드, 마루망, 핑, 미즈노, 캘러웨이, 혼마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골프엑스포는 전시 기간 중 제주도민들을 위한 사은품행사와 송경서, 장재식, 이현 프로의 원포인트레슨,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제주도민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골프관련 정보를 얻고 다양한 골프장비와 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코리아골프엑스포 홈페이지에서는 12월 11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완료 시 현장에서 간단한 확인 후 기다리지 않고 무료로 전시를 관람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입장료는 일반 5천원, 중고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3천원이며, 초등학생 및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 제주도민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 관람 문의는 코리아골프엑스포 전시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