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한울’ 태권도와 MOU
상태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한울’ 태권도와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종합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이 7일 전문 인재 양성과 취업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 ‘한울’ 태권도 엘리트지도자협의회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서울현대 김남경 학장과 경찰행정학과 과정의 서봉성 학부장, ‘한울’태권도 엘리트지도자협의회 이민재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찰행정학과 과정의 서봉성 학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본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학생들을 국가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고 취업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현대와 ‘한울’태권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인사의 초청 특강은 물론 학생시합참여, 승단, 견학 등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자기발전과 학위취득 당 상호간 전문기술분야에 대한 전문성 확보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서울현대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학생들의 경찰공무원 합격과 전문성 확보를 위해 산학협력뿐 아니라 교내에 경찰 단기 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개설하여 필기부터 체력, 면접까지 경찰 시험의 전 과정을 대비하고 있다.

또한 교내에서 무도특강 및 실용글쓰기 특강, 공인 행정 관리사 특강 등 관련 분야의 특강을 운영해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무조건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전국 2년제 경찰행정학과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한 바 있다.

한편 이 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경호학과 과정, 범죄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는 서울현대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 합격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