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리빙·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참가브랜드 모집
상태바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리빙·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참가브랜드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참가브랜드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4대 기획 프로그램과 특별세미나를 선보인다.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전문 전시회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2018년 2월 22일부터 2월 25일까지 4일 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인테리어스타일, 키친&다이닝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총 3개의 부문으로 구성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하여 집을 구성하는 우수 건축자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인테리어 제품, 디자인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홈 트렌드 특별관’은 리빙센스와 스타 디자이너의 스타일링으로 구성되며 홈데코 및 스타일링 브랜드가 한 해의 주목할 만한 공간 트렌드와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공간이다.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은 휴식이 있는 삶, 싱글라이프 등 총체적인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홍보를 원하는 브랜드에게 적격인 기획관이다. 또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설팅 존’에서는 각 시공사별 대표 인테리어 씬(Scene)을 제안한다.

2018년에는 특별 해외 초청 디자이너로 이탈리아 건축, 인테리어의 거장 ‘시모네 미켈리(Simone Micheli)’가 럭셔리 이탈리안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하는 기획관과 세미나를 선보인다. 신진 디자이너의 시장 진출을 위한 기획으로 B2C 및 B2B를 겨냥한 디자이너 프로모션 기획관인 ‘넥스트 제너레이션’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4대 기획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업계 키워드와 주요 이슈를 다루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위크(세미나)’도 함께 열린다. 게다가 적극적인 B2B 홍보를 목표하는 브랜드는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에서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사들과의 만남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유일 고품격 협찬 가구 LINE 종합 홍보가 가능한 ‘드라마 협찬 가구 특별展이 함께 열린다. 타겟팅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접점을 제공하는 실질적인 장이다. 적극적인 홍보를 원하는 브랜드는 전시회 사·후에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에도 홍보가 가능하다.

전시회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뿐 아니라 신혼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셀프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

전시회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국민소득의 상승으로 인해 국내 소비자들의 집과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 참가 및 특별기획 참여에 관한 사항은 ㈜이상네트웍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