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아기크림과 아기로션, 신생아물티슈 등을 생산하는 간나나기가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간나나기는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최근 '2017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을 거머쥔 프리미엄 브랜드다. 현재 SNS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그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다음 달 31일까지 실시된다. 선발 인원은 총 세 명이다. 이들은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는 등 일년 간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여기에 상금도 증정되며 정기적인 제품 무료 협찬 기회까지 누려볼 수 있다.
참여는 세 단계로 진행된다. 간나나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아기모델 선발대회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리그램, 마지막으로 댓글에 참여를 알리면 완료된다. 발표는 내년 2월 13일이다.
간나나기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와줘요 간나나기 프로젝트'가 대표적이다.
이 프로젝트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아기들에게 트러블 케어를 돕는 제품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토피 및 기저귀발진과 피부 트러블 개선 효과가 있는 로션 및 크림의 성분'이라는 특허를 취득할 정도의 안티 트러블 대표 브랜드라는 점에 힘입어 매 기마다 참여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간나나기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샘플 신청 이벤트, 베스트 포토 리뷰 이벤트, 더블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간나나기는 이달 10일까지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