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크림 간나나기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전속모델로 발탁
상태바
베이비크림 간나나기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전속모델로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아기크림과 아기로션, 신생아물티슈 등을 생산하는 간나나기가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간나나기는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최근 '2017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을 거머쥔 프리미엄 브랜드다. 현재 SNS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그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다음 달 31일까지 실시된다. 선발 인원은 총 세 명이다. 이들은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는 등 일년 간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여기에 상금도 증정되며 정기적인 제품 무료 협찬 기회까지 누려볼 수 있다.

참여는 세 단계로 진행된다. 간나나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아기모델 선발대회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리그램, 마지막으로 댓글에 참여를 알리면 완료된다. 발표는 내년 2월 13일이다.

간나나기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와줘요 간나나기 프로젝트'가 대표적이다.

이 프로젝트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아기들에게 트러블 케어를 돕는 제품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토피 및 기저귀발진과 피부 트러블 개선 효과가 있는 로션 및 크림의 성분'이라는 특허를 취득할 정도의 안티 트러블 대표 브랜드라는 점에 힘입어 매 기마다 참여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간나나기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샘플 신청 이벤트, 베스트 포토 리뷰 이벤트, 더블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간나나기는 이달 10일까지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