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서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열려
상태바
제주신화월드서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열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개최 장소로 알려지며 관심이 뜨겁다.

역대 최초로 제주서 개최되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12월 15일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랜딩 컨벤션센터에 위치한 대연회장인 랜딩 볼룸은 제주 최대 규모로, 기둥이 없이 설계돼 공간 연출이 용이하고 한번에 최대 2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그 규모뿐만 아니라 음향·조명 등 모두 최신 설비로 갖춰져 그 어느 해보다 가장 화려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랜딩 컨벤션센터 곳곳을 모델들의 런웨이 장으로 연출한다. 랜딩 컨벤션센터 중심에 위치한 높이 5미터의 화려한 금전수를 원형으로 돌며 지금까지는 볼 수 없던 이색적인 런웨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이소라, 한예슬, 나나, 최여진, 이성경 등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대한민국 대표 모델 콘테스트다. 이번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신동엽, 장예원이 공식 MC를 맡았다. 15일 밤 오후 6시 SBS 생중계되며, 당일 밤 12시 SBS플러스와 SBS funE, 16일 저녁 7시 SBS MTV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다음날인 16일에는 제주사랑나눔 K-POP콘서트가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하이라이트, 몬스터엑스, 뉴이스트W, 형섭x의웅, EXID, 여자친구, 백지영 총 7팀의 가수가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지난 4월과 9월에 각각 오픈 해 운영 중에 있다. 한류 콘텐츠 기반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이 지난 11일 오픈한 데에 이어 메리어트 리조트관,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쇼핑 스트리트가 12월 개장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