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시원스쿨랩 토익 새내기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시원스쿨, ‘시원스쿨랩 토익 새내기 패키지’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원스쿨랩]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2018년 대학입학 예정인 새내기들을 위한 ‘시원스쿨LAB 토익 새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원스쿨LAB 토익 새내기 패키지’는 인생 첫 토익 점수를 시원스쿨랩이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토익 기본기 다지기에 필요한 시원스쿨랩의 빅토익 8개 강좌를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시원스쿨 영어연구소가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분석, 빅데이터로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담은 점수별, 과목별 빅토익 6권을 무료 증정하는 구성이다.

또한 영어 말문이 트이게 만들어 주는 이시원 강사의 기초영어 강의 1년 수강권과 함께 영문법 포기자들이 문법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시원스쿨LAB 영포자 영문법’ 도서도 추가로 증정해 토익 점수 취득과 함께 영어회화 실력을 올릴 수 있는 1석 2조 패키지다. 뿐만 아니라, 시원스쿨랩 토스/오픽 패키지를 추가 구입 시 3만원을 할인 해준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유학이나 교환학생 신청, 졸업과 취업 등을 위해서는 토익 점수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토익 시험을 치르는 응시자 수는 상당하지만 기초에 대한 이해 없이 벼락치기로 공부하다 보면 고득점 취득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고 토익 시험을 볼 때마다 다시 공부해야 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며 “수능 시험이 끝난 직후인 지금 토익 기초를 다져 두면 짧은 기간 안에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의 토익 새내기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또는 대학생의 경우 휴학생 임을 인증 하면 ‘시원스쿨LAB 토익 새내기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지금 구매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수강기간 2배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