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 초등영어 말하기 ‘스피킹덤’ 무료체험 키트 출시
상태바
스터디맥스, 초등영어 말하기 ‘스피킹덤’ 무료체험 키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무료체험 키트와 함께 3일간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무료체험 서비스는 스피킹덤을 더 알아보고 싶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샘플 강의 체험이 아닌 본 영상을 3일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자에게는 3일 무제한 학습이용권과 ▲체험교재 ▲학습가이드 ▲사은품으로 구성된 무료체험 키트가 전원 증정된다. 체험교재는 온라인에서 학습한 영어표현을 복습하며 읽기, 쓰기 등을 보다 심도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원활한 체험을 위한 온라인 학습 가이드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피킹덤 캐릭터가 새겨진 필통 등 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무료체험은 스피킹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키트 수령을 위해 필요한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 증정된다.

현재 스피킹덤 무료체험은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실제 구매결정에도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무료체험 키트 도입 후 구매 수는 500% 이상 증가했으며, 구매자 중 약 70% 이상이 무료체험 신청자일 만큼 학부모들의 호응이 매우 높다.

스피킹덤은 6년 연속 영어회화 판매 1위 브랜드 ‘스피킹맥스’의 노하우가 집약돼 탄생한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실질적인 영어 말하기 실력 향상을 목표로 개발됐다. 정확한 발음과 표현력, 전달력 등 스피킹덤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미국 현지 원어민 300여 명과 함께 480개의 핵심표현, 2400개의 필수단어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셀바스AI사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시스템을 통해 정교한 영어말하기 훈련이 가능하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스피킹덤은 시험 위주의 틀에 박힌 기존 영어 교육법에 대한 대안을 치열하게 고민한 끝에 개발한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무료체험이 우리 아이의 실질적인 영어말하기 실력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