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좋아지는 방법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롯데 TV홈쇼핑 2차 앵콜 방송
상태바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롯데 TV홈쇼핑 2차 앵콜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도우엔(DOUEN)의 스페셜 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Aura Adllura Custom Care 이하 아우라 아듀라)’가 롯데 TV홈쇼핑에 론칭 방송 매진에 힘입어 앵콜 방송에 돌입한다.

‘아우라 아듀라’는 오는 12월 6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 대표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쁜여자쇼’의 투톱 ‘뷰티뇌섹녀’ 심스라와 ‘뷰티욜로족’ 이휘진 콤비의 진행으로 2차 앵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230ml 트리트먼트 본품 5개, 베이스먼트 PPT 5개의 본구성과 함께 50ml 중용량 1개, 트래블 키트(5mlX6) 2박스와 무료체험분 파우치(5ml) 4매, 감각적 디자인이 인상적인 선물용 쇼핑백 1매의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된다.

또한, 대한민국 1세대 뷰티크리에이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스페셜게스트로 출연, 생생한 ‘아우라 아듀라’ 체험기를 비롯해 하우 투(How to)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뷰티 카운슬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우라 아듀라’ 해외사업권자 포러스코 박철 대표는 “겨울철은 건조한 대기환경 탓에 모발건강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할 시기다”며 “4,500여 곳이 넘는 일본 현지 유명 헤어살롱에서 VVIP만을 대상으로 직접 사용하는 전문가용 프로페셔널 케어시스템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우라 아듀라’는 나만을 위한 셀프헤어클리닉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고 전했다.

박철 대표는 이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지,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세계적 헤어 강국 일본의 50년 장인정신과 현대인의 모발 상태를 고려한 첨단 기술력이 결합된 ‘아우라 아듀라’는 보습력이 탁월한 콜라겐과 탄력유지에 효과적인 케라틴으로 구성된 고농축 PPT(폴리펩타이드) 앰플을 별도 구성, 모발손상도에 따라 간편하게 배합사용이 가능한 헤어살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활성산소 제거를 통한 ‘극강 헤어 안티에이징’을 테마로 100% 일본 직수입원료를 담아낸 ‘아우라’는 플래티넘(백금)과 시스틴의 결합으로 0.15mm 굵기에 불과한 모발에 과산화수소 및 활성산소를 제거, 모발 컨디션 저하를 기초부터 억제하는 동시에 지질과 수분층을 겹겹이 쌓는 핵심기술 ‘라메라 액정구조’로 영양보호와 모발 건강 회복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