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 우수한 용인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
상태바
주거환경 우수한 용인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죽전택지개발지구내(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26)에 위치한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은 1등 조망권 단지로 견본주택을 개관했다.

아리에띠캐슬은 분당선 죽전역과 보정역,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등 지하철만 3개 노선이 모여 있는 교통의 중심지로 강남, 서초, 잠실까지 환승 없이 20분대에 직접 연결되며,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용서고속도로, 경부와 영동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강남, 분당, 경부, 영동까지 초고속 논스톱으로 연결된다.

또한 2035 용인도시기본계획(안)에서는 용인의 경제 도심을 기흥구 보정동 일원의 용인GTX 구성역으로 설정해 미래성장 가능성 역시 높다는 장점이 있다.

아리에띠캐슬은 분당〮판교 생활권으로 죽전역의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분당 하나로마트, 죽전 로데오아울렛, 분당서울대병원 등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으며, 골프8학군이라 불리는 한성CC, 88CC, 레이크사이드CC, 글렌로스CC, 태광CC, 수원CC등 수도권 대표 골프장들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특별한 시설도 편한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인근 1.5km 이내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4개, 고등학교 3개가 위치하고 있으며, 용인외고, 빅하트크리스찬스쿨, 단국대학교 등 안정적인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분양관계자는 “아리에띠캐슬은 뛰어난 교육환경에 안전하고 편리한 아파트식 관리 시스템과 고급스런 주거공간 그리고 강남, 분당 부럽지 않은 생활환경으로 에코프리미엄을 느낄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