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신개념 서베이 커뮤니티 ‘나우앤서베이 패널’ 서비스
상태바
엘림넷, 신개념 서베이 커뮤니티 ‘나우앤서베이 패널’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의 대중화를 위하여 패널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하고 공식적으로 패널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나우앤서베이는 2011년 국내 최초로 개시한 개방형 셀프 서베이 플랫폼으로 자체 고객이나 패널을 보유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과 리서치 회사들이 주 고객이었으나 누구나 언제든지 설문을 제작하고 응답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새로운 개념의 패널 서비스를 개시했다.

나우앤서베이가 이번에 모집하는 패널은 기존의 설문조사 패널과는 다른 유저 참여형 커뮤니티 패널로 설문조사 참여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설문을 작성해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과 의견을 물어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나우앤서베이 패널 회원들은 직접 설문을 제작해 나우앤서베이 설문광장이나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배포, 인원 수에 제한 없이 응답을 받을 수 있고, 다른 패널들이 올린 다양한 설문에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고 토론에 참여할 수도 있다.

나우앤서베이는 설문에 응답한 나우앤서베이 패널에게 나우캐시(1캐시=1원)를 지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나우앤서베이’와 자사의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엘림넷은 나우앤서베이 패널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추천한 친구가 나우앤서베이 패널에 가입하면 가입한 수만큼 무제한으로 나우캐시가 적립되며, 추천되어 가입한 친구의 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보너스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최다 추천을 한 7명을 선정해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과장은 “전통적인 설문조사 패널 서비스를 경험하면서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수동적인 참여의 한계와 진부함을 느꼈다”며 “나우앤서베이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능동적으로 다양한 서베이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신개념의 서베이 패널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