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아이디 ‘클라우독’, 4년 연속 신규 50 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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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아이디 ‘클라우독’, 4년 연속 신규 50 고객 확보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05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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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금융·제조 등 기존 고객군 이어 항공·교육·식품 분야 고객 추가 확보

넷아이디(대표 유상열)는 자사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을 2017년 한 해 동안 50개 이상의 신규 고객사에 납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넷아이디는 4년 연속 50개사 신규 도입을 달성했다.

넷아이디는 기존의 공공·IT·금융·제조 시장의 고객을 비롯해 항공·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에어부산, 농심, 시공교육 등과 같은 항공·식품·교육 분야의 업체들이 클라우독을 도입했으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성저축은행,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등과 같은 공공·금융 분야에서 클라우독의 납품 및 문의가 상당히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는 설명이다.

넷아이디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은 실효성 있는 정보유출 방지 체계를 잘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식 공유 및 협업에 필요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탑재해 문서함 내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서를 검출하고 관리해 누락될 수 있는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근 넷아이디는 문서중앙화 기반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고성능 미니서버에 클라우독을 탑재한 ‘클라우독 미니서버’, 관리 장비나 인력 없이 소규모 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한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넷아이디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상품을 중심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80개 이상의 신규 고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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