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영화 ‘스타워즈’ 단독 제휴 이벤트
상태바
SSG페이, 영화 ‘스타워즈’ 단독 제휴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페이·카드 회원 대상 추첨 통해 영화 초대권·굿즈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신세계아이앤씨는 월드디즈니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오는 14일 개봉하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단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SSG페이 앱 전반에 스타워즈 콘셉트의 디자인이 적용돼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시사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비롯한 스타워즈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SSG페이나 SSG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50명을 추첨해 13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초대권을 1인 1매 증정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스타워즈 굿즈 증정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스와로브스키 스타워즈 리미티드 에디션’(3명), ‘레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제품’(12명), ‘해즈브로 스타워즈 에디션’(22명),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티셔츠, 플리스 자켓 등 프리미엄 경품’(50명)을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SSG페이 앱에 SSG카드 등록 후 생애 첫 결제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 예매권 1인 2매도 증정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초대 이벤트와 굿즈 및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 팀장은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려온 화제작인 만큼 SSG페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SSG페이와 SSG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영화·공연 등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