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기숙학원 청평비상에듀, 겨울방학캠프 ‘2018 윈터스쿨’ 개강
상태바
남학생기숙학원 청평비상에듀, 겨울방학캠프 ‘2018 윈터스쿨’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입전문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예비 고 1, 2, 3학년을 대상으로 겨울방학캠프인 ‘2018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17년 12월 31일부터 2018년 2월 3일까지 약 5주에 걸쳐 진행되는 겨울방학특강은 오랜 기간 재수기숙학원을 운영한 입시전문가들이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며 각 학생들의 성향과 수준을 파악해 개별학습상담, 학습관리, 개인과외식 질문 등을 통해 성적 향상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청평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현재 1:1 학습상담을 통한 학습방향 지도, 매일 영단어테스트(일 70~80개 암기, 누적테스트)와 수학테스트, 1주일 진도에 대한 주말테스트(국·수·영)를 실시하며 매주 학생 개개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고 과목별로 1:1 질의응답 및 보충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생활지도선생님이 주·야간으로 대기하고 있어 학습뿐 아니라 교우관계, 식사, 잠자리, 건강, 체력, 환자관리 등 일상생활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밀착관리가 이뤄지며 학생들의 안전한 기숙학원 캠프생활을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청평비상에듀 재학생기숙학원 총괄원장은 “방학을 앞두고 매번 원대한 계획을 세워보지만 주변에 있는 TV, 컴퓨터, 휴대폰, 친구들, 게임과 같은 유혹으로 인해 학습에 몰두하기 어려워하는 재학생들이 많다”면서 “이 같은 고민을 가진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학습습관과 환경변화”라고 말했다.

이어 “환경변화와 학습습관 개선을 위해 겨울방학기숙학원을 선택할 때는 해당 학원이 개개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잘 파악하는 곳인지, 학생이 좌절하지 않고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인지, 학생관리를 위한 전문 강사진이 구성돼 있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평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진행하는 2018년 겨울방학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