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리더스, 대전 사업설명회 오는 9일 개최…창업 상담·정보 제공
상태바
YBM리더스, 대전 사업설명회 오는 9일 개최…창업 상담·정보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리더스’가 오는 9일 대전 컨벤션센터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전 YBM리더스 사업설명회 현장에서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YBM리더스 프로그램과 성공적인 창업 방안을 소개하고 1:1 창업 상담을 진행한다. 여성창업의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력이 단절돼 고민이거나, 재택근무에 관심이 있거나, 교육 창업에 희망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YBM리더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 설명회를 신청하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 예약자 전원에게는 선물과 참석자들만의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교육업체 YBM NET의 무점포 교육 창업 브랜드 ‘YBM리더스’는 현재 8회의 사업설명회를 진행했으며 대전을 포함해 전국 6개 도시에서 차례로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YBM리더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교과서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사의 초등 교과서 ‘Leveled Readers’ 1,000여 권과 세계적인 어린이 서적 출판사 스콜라스틱 온라인 전자책(e-book) 프로그램의 BookFlix 250권으로 정독과 다독을 짜임새 있게 연결하는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이다.

업체 관계자는 “영어독서를 가지고 함께 생각하면서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코칭(coaching)’ 교육을 지향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어 비전공자이더라도 YBM리더스가 본사 1박2일 교육을 통해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게 지원한다”며 “센터장 근무에 필요한 YBM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수료 및 마케팅 그리고 전산 교육 등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YBM리더스 센터장은 재택근무를 하면서 주 1회 유선 상담을 하고, 회원과 온라인으로 연락해 학습자의 독서학습 관리를 돕는다. YBM리더스 전국 사업설명회 및 인천 사업설명회의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세 일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