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어셔어학원, 중고등학생 토플 겨울방학특강 18일 개강
상태바
토플학원 어셔어학원, 중고등학생 토플 겨울방학특강 18일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고속터미널 토플전문 어셔어학원은 중고등 학생들 대상 ‘단기 토플 속성 과정’으로 오는 18일 겨울특강 주니어반 토플강좌를 개설 한다고 밝혔다. 어셔 토플학원은 모든 학생들 점수에 맞추어 가장 기초반인 U반부터 토플 실전반(110점 이상 반)인 E반까지 구성하고 있다.

어셔 토플학원 관계자는 “해외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에게 있어 국내 대학진학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추세이며, 토플 점수 또한 115점 이상을 요구한다”며 ”국내 학생의 외국대학 유학을 위해서도 높은 토플 점수가 필요하여, 국내외 대학 진학을 목적으로 많은 학생 들이 토플 시험을 응시 하고 토플학원추천 강좌를 듣고 있다”고 말했다.

토플은 IBT시험으로 Internet Based Test라는 인터넷이 기반을 두고 있는 컴퓨터 기반 시험인데 이는 중고등 학생들이 많이 경험해보지 못한 화면을 통해서 글을 읽고 타이핑을 영어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가지게 된다.

어셔 토플학원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ASAP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지문을 화면상 읽으면서 분석하고 주어 동사를 나누는 묶기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영어구조를 한눈에 뚫어 볼 수 있고, 스피킹, 라이팅 전문 첨삭지도 강사의 1:1 첨삭을 받을 수 있다.

어셔 토플학원은 출결관리 프로그램을 비롯해 토플 단어 200개 암기 프로그램, 스피킹시험 첨삭 프로그램, 라이팅시험 첨삭 프로그램, 백지시험 프로그램 등 학원 전반을 시스템화한 스마트 클래스 표본으로서 수많은 학생들에게 토플 고득점 실현에 도움을 주었다.

또한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위해 학원에 있는 동안 휴대폰을 수거하는 등 부가 서비스로 학생들의 목표점수에 다가가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어셔 토플학원 관계자는 “최근 대학수학능력평가 시험 영어영역이 절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단순 문제 풀이 기술이 아닌 절대적인 영어 실력을 올리기 위해 수능 영어강의가 아닌 보다 심화된 토플수업을 수강하려 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토플로 영어공부를 하면 수능 영어영역에도 큰 도움이 돼 어셔어학원 주니어반 학생들이 매년 수학능력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