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엠, 한류버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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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내셔널엠, 한류버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5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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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컨설팅 전문 업체 인터내셔널엠(대표 고신재)은 유튜브 전문 채널 한류버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영상 콘텐츠 제작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류버는 국내에 거주하는 유튜버가 모여있는 기관이다. 다만 특이한점는 주요 구독자가 글로벌 타겟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현재 통합 구독자 수는 약 100만명의 글로벌 팬을 가지고 있다. 인터내셔널엠은 한류버와 함께 다양한 한국의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로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타겟은 동남아, 남미, 미주, 러시아 이며 국내 제품과 서비스이 글로벌로 나아갈 수 있는 단계로 주변 업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태다.

인터내셔널엠 관계자는 “이번 사드가 완화되는 시점부터 중국 뿐만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새로운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내셔널엠은 내년 초 유튜브 크리에이터 기반의 매거진 플랫폼 ‘뷰티엔’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내셔널엠에서 확인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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