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 키관리 공급
상태바
젬알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 키관리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2.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 HSM·키시큐어’, 구글 CSEK 기능 지원…구글 사용자, 온프레미스 형태 HSM·키관리 사용 가능

젬알토는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자에게 암호화 키관리와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루나 HSM’, ‘세이프넷 키시큐어’를 구글 클라우드의 고객 지원 암호화 키(CSEK) 기능을 지원하게 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온프레미스 형태의 세이프넷 루나 HSM을 활용할 수 있으며,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상의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암호 키 생성, 관리, 완전 제어가 가능해진다. 기업은 운영과 워크로드, 데이터를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키 소유권과 제어 수준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젬알토의 세이프넷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은 중앙화된 암호와 키 관리 능력을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를 손쉽게 도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가시성과 제어권 확보를 통해 지속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안 통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암호화와 키 관리 운영에 대한 모니터링과 감사 기능 간소화, 지불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표준(PCI-DSS) 등 각종 업계 표준과 의료정보보호법(HIPAA), 유럽의 개인정보보호법(GDPR) 등 정부기관 의무 및 사내정책 준수를 지원한다. 더불어 클라우드 플랫폼마다 구성된 다양한 보안 서비스 관리해야 하는 IT 부서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