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테크,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매출 호조
상태바
닉스테크,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매출 호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2.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수 기업에 공급되며 성장 이뤄…보안USB, 전년대비 633% 성장 달성

닉스테크(대표 박동훈)는 엔드포인트보안 솔루션 ‘세이프(Safe)’ 시리즈가 오로라월드, 비에이치, 롭스 등 다수의 기업에 공급되면서 큰 폭의 매출 상승을 이루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보안USB ‘세이프 USB 플러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633% 성장, DLP 솔루션 ‘세이프 PC 엔터프라이즈’는 226% 성장을 이뤘다. 두 제품 모두 CC인증을 획득했고, 조달청 나라장터에도 등록돼 있다.

강우석 닉스테크 EDR 사업본부장은 “시장에서 당사의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다수의 사이트에서 자사 제품으로 대체하는 ‘윈백’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CC인증과 같은 대외 인증을 획득 및 유지하고, 특허 등록 등 기술력 확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 앞으로 EDR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관심을 있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닉스테크는 내년 공공 시장 예산 확대에 대비해 ‘세이프 PC 엔터프라이즈’와 보안 USB ‘세이프 USB 플러스’ 외에도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세이프 NAC를 포함한 4개 솔루션을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하고 공공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