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고객 감사 ‘위메프 페이백’ 이벤트
상태바
브라운 아기물티슈, 고객 감사 ‘위메프 페이백’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 아기물티슈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에서 브라운 아기물티슈를 구매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을 전액 돌려주는 행사로,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26일부터 31일까지는 네이처 프리미엄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메프에서 브라운 아기물티슈를 구매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발표는 평일 하루에 한 번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연말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라운의 대표 상품인 ‘네이처 프리미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직접 생산한 ‘내츄럴 일랑일랑 에센셜 성분’을 첨가해 아기 피부에 더욱 건강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R셀룰로오스 스펀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6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눈 쌓인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주러 가는 산타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으며, 아기물티슈 10팩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아기자기한 5종 캡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편,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기물티슈 브랜드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최 브랜드 평판 부문에서도 9회 연속 물티슈 1위 브랜드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라운 아기물티슈의 전 제품은 신생아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 FDA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안전 등급으로 통과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연말을 맞아 출시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보고, 브라운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 아기물티슈의 페이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