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킨, 글로벌 뷰티 무역 전시회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상태바
브리스킨, 글로벌 뷰티 무역 전시회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브리스킨은 지난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7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와 동유럽권 화장품 박람회 인터참이 함께 개최하는 첫 번째 글로벌 무역 전시회로 K-뷰티를 대표하는 국내 뷰티 업체 약 330개사가 참여한 글로벌 화장품 박람회이다. 특히 2017 인터참뷰티엑스포에서는 해외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으로 참여사와 바이어의 수출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장으로 펼쳐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브리스킨은 자사의 주력 제품인 “브리스킨 리얼 핏 세컨드스킨 마스크” 4종을 선보였다. 기존의 ‘핑크팩’에 이어 지난 10월 정식 런칭 된 신제품 3종(SOS트러블케어, 톤업-광채케어, 탄력-리프팅케어)은 눈에 띄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국내 참관객과 바이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끌었다.

특히 브리스킨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브리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장 부스 사진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 3종과 함께 올리면 ‘브리스킨 리얼 핏 세컨드 마스크’를 증정했다.

브리스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동안 유럽권, 미주권, 일본, 러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등 전세계 많은 바이어가 브리스킨 부스를 방문해 제품과 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며 “브리스킨만의 차별화된 4세대 마스크인 바이오셀룰로오스 제품을 해외바이어들에게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수출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가며 해외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