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더큰가구, 송년 감사 할인전 개최
상태바
가구할인매장 더큰가구, 송년 감사 할인전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와 고양 일산가구단지 사이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 아울렛 더큰가구는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2월 한 달 동안 통 큰 세일을 한다고 2일 밝혔다.

더큰가구는 2000평 자체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자가로 소유하고 있는 500평 전시장에서 판매하기에 질 좋은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조종옥 대표는 “임대료, 유통마진 등이 없기에 고스란히 이 곳을 찾아주는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돌려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5개 동의 전시장에는 신혼가구부터 사무용가구까지 가구의 모든 것들이 전시돼 있다. 침대, 식탁, 장롱, 쇼파, 거실장 등도 스타일별로 여러 제품이 진열 돼 있어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북유럽가구, 인더스트리얼,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등 클래식 스타일부터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까지 총망라 돼 있다.

조 대표는 “가구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 사용하기에 눈으로 직접 보고, 손으로 직접 만져 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며 “싸게 팔기 위에 제작되는 덤핑 제품들이 많기에 무턱대고 싼 제품만 찾거나 실물을 안 보고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하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 곳은 상시적으로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송년감사의 의미로 진열상품 지정 품목에 한해 원가로 제품을 판매하는 ‘노마진행사’가 있다.

198만원에 총 450만원의 상당의 제품을 제공하는 198패키지 행사도 연장 진행한다. 198만원 패키지의 구성은 10자 장농,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4인용 원목식탁과 의자, 거실장, 화장대(경포함)이다. 장농은 스타일별로 2종을 준비해서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특가상품으로 슈퍼싱글 사이즈의 서랍형 프레임 침대를 매트리스까지 포함 해 31만원에 제공한다.

조 대표는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소문이 나 멀리 마석, 포천, 수원, 안산, 용인, 인천, 김포에서도 많이들 찾아 오신다”며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기에 맞춤가구 제작도 가능하다. 침대, 소파도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 해 준다. 배송 및 AS는 직영기사들이 책임진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