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ES-1’ 출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ES-1’ 출시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유통사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은 외장형 ODD ‘ES-1’ 출시와 더불어 X-MAS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ES-1뿐만 아니라 내장 ODD 제품 군인 ▲IHAS124 ▲DS-8ACSH ▲DU-8AESH 등 총 4개 제품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ES-1을 구입할 시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외장형 ODD인 ES-1은 220g의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13.5mm 두께의 슬림하고 컴팩트한 외관으로 휴대성이 대폭 향상된 제품이다. 노트북과 더불어 휴대에 있어 무게가 중요한 외장형 ODD에 있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별도의 전원이 필요하지 않으며 USB만으로 전원 및 데이터를 처리하여 실 사용 환경에서 무게의 부담을 크게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데이터를 CD/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보관이 가능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데이터 안전성이 대폭 향상됐다. 이러한 안정적인 기록 방식을 통해 빛, 열, 습기에 강하게 설계돼 최대 저장 기록 시간이 약 1000년으로 반영구적인 데이터 보존이 가능하다.

윈도우는 물론 리눅스, 맥 OS에서도 호환돼 간편한 연결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TV에 연결해 영화, 사진, 음악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로 활용이 가능한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

ES-1의 디자인은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무광택 서페이스를 기반으로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하이그로시 코팅과 부드러운 곡선미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으로 사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디스크를 로딩 시 자동으로 속도를 조정해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스마트-X 기능, 버퍼 언더링 방지 및 OPC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번 시스템, 소음방지 및 진동방지에 최적화된 ABS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