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부평지사 그랜드 오픈…한달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종로유학원 부평지사 그랜드 오픈…한달간 기념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유학기업인 종로유학원은 1일 인천 지역에 부평지사를 새롭게 오픈했다.

종로유학원 부평지사는 부평역 인천시 부평구 광장로 코아빌딩 3층에 위치해 있으며 부평역과 인접해있어 최적의 접근성을 갖췄으며, 은행식 상담창구가 아니라 상담 받는 고객만을 위해 독립된 공간을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상담이 가능하다. 구비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종로유학원에서는 부평지사 오픈을 기념해 12월 1월부터 31일까지 부평지사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지사를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오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개인 SNS에 지사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2018 카카오플래너를 준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부평지사를 통해 주요학교 등록 시 입학신청비 면제 및 최대 300만원의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수속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종로유학원은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 유학부문 1위, 대학생이 선호하는 유학원 1위를 달성하며 명실상부 업계 1위로 자리를 자리잡았다. 현재 부평지사 외에도 국내에 총 15개의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에는 뉴욕,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밴쿠버, 토론토, 시드니, 브리즈번, 런던, 오클랜드, 필리핀에 직영지사 및 글로벌헬프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 직영지사 규모로도 단연 1위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부평지사를 통해 35년 전통을 자랑하는 종로유학원 서울 본사의 고품격 서비스 그대로를 가까운 곳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종로유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