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란코리아 B365 화이자임, 시상식 수상·아시아미인대회 통해 이름 알려
상태바
아오란코리아 B365 화이자임, 시상식 수상·아시아미인대회 통해 이름 알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3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365 화이자임’ 및 이를 개발한 ‘아오란코리아’가 대형 시상식에서 연이은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브랜드 및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아오란코리아가 자사의 엠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유통하고 있는 ‘B365 화이자임’은 이달 21일 열린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Asia First Brand Awards)'에서 ‘엠커머스 뷰티’ 부문을 수상하며 브랜드에 대한 우수성을 입증 받았으며, 이틀 후 열린 ‘2017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에서도 뷰티 한류를 이끄는 기업 및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한 주에 브랜드와 기업이 연이어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아오란코리아의 ‘B365 화이자임’은 효소를 활용해 장 기능에 도움이 되도록 한 장SPA 전문 이너뷰티 제품으로, 말레이시아산 과일을 주성분으로 만든 효소를 제품화 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효소는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을 작은 분자로 분해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를 적극 활용해 제품화 한 만큼 스트레스, 만성피로, 변비, 소화불량, 장트러블 등으로 고민하는 경우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오란코리아는 23일 진행된 ‘2017 미스아시아어워즈’의 공식 협찬사로 나서 출전 참가미녀 가운데 중국의 fang meiling씨를 아오란스타상으로 선정했는데,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금번 미스아시아어워즈 수상자 및 두 번의 수상이 제품을 알리는데 더욱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B365 화이자임의 경우 아오란코리아의 주력제품인 만큼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지만 그보다 직접 사용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더 잘 알려지고 있는 제품이다”며 “금번 수상은 이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로 보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