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세이키, 돔형 코털제거기 ‘가와사키M5’ 출시
상태바
가와사키세이키, 돔형 코털제거기 ‘가와사키M5’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알코스메틱의 가와사키세이키가 편의성을 강화한 ‘가와사키 M5’를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가와사키M5는 초소형 사이즈(1.7x10.8cm)의 가볍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충전할 필요 없이 건전지 하나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간단한 버튼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언제든지 쉽고 깔끔하게 코털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체 공학적인 최초의 돔형 면도날 구조로 이물감 없이 필요한 만큼의 코털을 정리해주며 코털뿐만 아니라 귀털까지도 정리가 가능하다.

탁월한 절삭력을 자랑하는 가와사키M5는 코털만 엉킴 없이 쉽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깥날에는 항균가공 도금 처리가 되어 있어 외부로부터의 제품 오염을 방지해준다. 전면 방수 시스템으로 흐르는 물에서도 세척이 가능하여 언제나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콧속을 관리할 수 있다.

한편, 가와사키세이키는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생활가전 이미용기기 부분 1위에 선정되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다.

이에 가와사키세이키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털제거기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얻어 본 시상식에서 1위에 올랐다. 해당 제품은 자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