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만남부터 결혼까지’…성혼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만남부터 결혼까지’…성혼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 권성호)은 회원 간 만남부터 교제 그리고 결혼까지 함께한다는 의미의 ‘성혼’ 이벤트 <솔로 올림픽-성혼 미션 클리어>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결혼 장려 프로모션 <솔로 올림픽> 이벤트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과 함께 비혼 시대 미혼남녀, 재혼남녀의 결혼을 장려하고자 기획 됐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당사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성혼에 성공한 회원에게 결혼 축하 혼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7년 연말까지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자동 응모되며, 이후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대명위드원 정회원 간에 결혼이 성사될 시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각 1명, 선착순) 상당의 혼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정회원 가입자에 한해 적용되며, 청첩장 등 결혼 예정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을 통해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선착순으로 대상자가 선정된다. 만 20세 이상 미혼, 초혼, 골드싱글, 재혼정보회사 가입 의사가 있는 남녀라면 결혼 전문 커플매니저와 상담 후 누구나 결혼정보에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문의 및 가입 문의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결혼정보 업계 유일 대기업 규모를 자랑하는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1세대와 대명라이프웨이 등 대명그룹 30년 역사의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고객 분석 서비스를 통해 만남, 주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주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 간 미팅을 통해 회원 개개인 성향 분석, 미팅 만족도 체크 등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결혼정보 서비스는 회원 간 만남 주선을 통해 교제, 성혼에 이르는 최종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대명위드원의 이번 솔로 올림픽 이벤트 역시 단순한 만남이 아닌 회원의 연애와 교제 그리고 궁극적으로 결혼을 책임지고 그 과정 속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라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11월 한달 동안 서울 본사, 부산 영남지사를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 피부관리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말일인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방문 신청을 통해 대명위드원을 방문할 시, 무료 비용으로 결혼 상담과 함께 금단비가 피부관리 이용권(3만원 상당)을 상담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