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초대전, 내달 2~3일 대규모로 열려
상태바
대전웨딩초대전, 내달 2~3일 대규모로 열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2~3일 대전웨딩전시관(하이마트 시청점 3/4/5층)에서 대규모로 열린다.

대전웨딩초대전은 풍성한 혜택 및 다양한 웨딩볼거리 제공을 통해 대전지역뿐만 아니라 청주, 공주, 논산, 홍성 등 충남지역 예비신혼부부에게도 인기가 높다.

2018년 웨딩트랜드에 맞는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신혼여행, 예물 등 최신의 웨딩 상품을 한 자리에서 볼수있으며, 비용없이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과 꼼꼼한 웨딩정보를 상담 받을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참가자에게는 헤어드라이기 및 2만원 상당의 키친툴세트, 50% 할인 피부관리권, 20만원 인테리어상품권 등을 신혼부부들에게 증정하며 웨딩계약시는 벽걸이TV 또는 드럼세탁기를 제공한다.

대전지역의 인기 웨딩업체들은 이번 웨딩초대전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 및 할인과 더불어 일부 참여웨딩홀 및 소규모 예식은 전액 무료대관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2017년 마지막 대규모 대전웨딩박람회는 대전웨딩연합회, 웨딩9, 하이마트 시청점, 한샘인테리어, 밀라노리빙, 플래닛투어, 대전예물 도쿄앤펄, 대전어반스튜디오 등이 사은품을 협찬하는 한편 사전참가신청은 대전웨딩초대전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