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산리오코리아 라이선싱 컨퍼런스 ‘On Air’ 성황리 개최
상태바
2017 산리오코리아 라이선싱 컨퍼런스 ‘On Air’ 성황리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리오코리아가 11월 29일 오후 2시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에서 2017 산리오코리아 라이선싱 컨퍼런스 ’On Ai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산리오코리아는 패션, 식품, 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 라이선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이다.

이번 2017 산리오코리아 라이선싱 컨퍼런스 ’On Air'는 2017년 한 해의 산리오코리아 비즈니스를 돌아보고, 2018년 새로운 영업 전략과 디자인을 신규 및 기존 협력업체 관계자와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산리오코리아의 신규 및 기존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리오코리아 대표이사 츠지 유코의 소개를 시작으로, ‘Produce Big Smile_2017년 돌아보기’를 통해 산리오코리아가 1년동안 진행한 비즈니스 소개가 진행됐다.

이어 컨퍼런스의 부제 'Produce Big Smile'에 대한 설명, 산리오코리아가 분석하는 트렌드와 그에 맞춘 전략 안내, 산리오코리아가 생각하는 마케팅과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제안 등을 발표했다. 또한 2018년 구데타마 5주년, 2019년 헬로키티 45주년의 계획과 산리오코리아의 2018년 신규디자인을 공유했다.

이 밖에도 SMG홀딩스의 ‘숲의요정 페어리루’를 선보이고 산리오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했으며 산리오코리아 오오니시 슌지 지사장의 환송사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산리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부제인 ‘Produce Big Smile’처럼 산리오코리아와 많은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함께’ 고객들의 행복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산리오의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다채로운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