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알트코인 거래소 ‘코인네스트’,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비트코인·알트코인 거래소 ‘코인네스트’, 고객 감사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 90% 할인·카이버 수수료 무료…신규 가입 고객 500트론 제공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 거래소 코인네스트(대표 김익환)는 설립 이후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비트코인(BTC) 거래 시 수수료를 90% 할인(0.01%)한다. 수수료 0.01%는 국내 거래소 중 최저 수수료다. 또한 카이버 네트워크(KNC)의 거래 수수료는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코인네스트는 전 세계 KNC 거래 규모 3위의 거래소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에겐 500트론(TRX)을 제공해 첫 거래를 도울 계획이다. 트론은 이벤트 당일(29일) 상장될 예정이며 바로 거래할 수 있다.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는 “짧은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한 것은 고객의 관심과 애정 덕분이며 그 혜택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라며 “코인네스트는 향후에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인네스트는 그동안 타 거래소에 비해 기술력에 자신감을 보여왔다. 지난 비트코인캐시 폭등으로 몇몇 거래소의 거래 정지 상황에서도 코인네스트는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한 것이 대표적이다.

또한 코인네스트는 퀀텀(Qtum)의 POS 지원과 네오(NEO)의 GAS 지급 등 암호화폐에서 발생하는 이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타 거래소에서 진행하지 않는 서비스로 코인네스트가 독보적이다.

한편 코인네스트는 출범 이후 100여일 만에 해외 투자유치 성공과 1000억원의 가치평가를 받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 컨퍼런스 제 2회 ‘캠업(CAMUP)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국내 거래소 최초로 포항 지진 피해 복구에 가상화폐를 기부하는 등 활발한 활동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