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브랜드 파트라, 인테리어의자 ‘루미’ 시리즈 런칭
상태바
의자브랜드 파트라, 인테리어의자 ‘루미’ 시리즈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자전문브랜드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새로운 인테리어의자 ‘루미(LUMI)’ 시리즈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루미는 일반 가정에서부터 회의실,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체어로, 컬러에 따라 △ROSY PINK 루미(LUMI) △CREAM WHITE 루미(LUMI) △TROPICAL GREEN 루미(LUMI) 총 3종이 마련됐다.

이러한 인테리어의자 루미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사람들의 앉는 자세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접목됐다는 점이다.

실제로 루미는 한국표준협회가 지정한 의자 표준 규격을 기준으로 디자인되어 남녀노소 편안한 착석감을 즐길 수 있으며, S자의 곡선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등, 허리, 혈액순환 등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췄다.

또 직관적이고 단순한 조립 구조로 누구나 쉽게 의자를 조립∙분해할 수 있으며, 외부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하고 의자 다리 끝에는 글라이드를 장착하는 등 아이가 있는 공간이나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쉘에는 표면 부식처리 및 오염방지 기능을 추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과 천연원목을 주 소재로 이용함으로써 환경적인 부분까지 신경 썼다.

파트라 관계자는 “새로운 인테리어의자 루미는 공간의 성격과 배치, 컬러에 따라 편안하거나 세련된 느낌, 아늑함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현재 제품 런칭 기념을 위한 파격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의자브랜드 파트라가 선보인 디자인체어 루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트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