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드림스테이지’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드림스테이지’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에서 매 학기마다 진행하는 ‘드림스테이지(DREAM STAGE)’를 오는 12월 16일 오후1시 서울호서예전 예술관 6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드림스테이지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준비한 전체 장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최대의 쇼케이스 공연으로, 1년 2회 실시하는 공식 행사다.

매회 200~300여명의 관객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드림스테이지는 실용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이 실제무대경험을 통해 창작력을 증진시켜주고 팀을 창단하여 활동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있다. 또한 실용무용과 만의 총 157여개 산학협력기관의 협업으로 현장 오디션의 성격과 학생들의 취업과 데뷔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행사인 만큼 학생들의 호흥도가 높은 편이다.

그동안 드림스테이지는 스폐셜 게스트로 팝핀 현준 교수를 비롯해 춤이라 하면 내놓으라 하는 교수진들의 특별무대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올해 역시 스폐셜 게스트로 팝핀 현준 교수를 비롯하여 HAC CLASS, BREAK BOYZ,300, AIGHTY9이 함께한다. 또한 이 학교 실용무용예술계열에는 2018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D-100 축하 공연을 비롯해서, 세계최대 스트릿 댄스 월드컵 국가대표로 출전하여 2017 IDO 월드스트릿댄스 챔피언쉽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내신이나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